토킹클럽, 일등 중학영어는 전국 분원으로 운영되고 있어 원격지원은 인터넷 신청으로 받고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말, 공휴일 제외)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 하셔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1) 동영상 프로그램인 AX 플레이어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2) 인터넷 메뉴 도구에서 호환성 보기 설정에 m-first.com가 추가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3) Adobe Flash Play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상기 3가지를 확인해 보시고도 안되시는 경우 원격지원을 신청해 주세요.
학습한 단원에 대한 온라인 홈워크는 표준 진도표의 일정에 맞추어 오픈됩니다.
온라인 홈워크가 오픈된 이후에는 언제, 어디서든 반복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을 이동했을 경우에도 이전에 수강했던 레벨의 온라인 홈워크를 계속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홈워크의 화면 사이즈는 1024 * 720 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온라인 홈워크가 한 화면에 다 보이지 않을 경우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 설정에서 화면해상도를 1024*768로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일등 중학영어 페이지는 토킹클럽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굳이 새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인터넷 메뉴 보기에서 확대/축소가 100% 인지 확인을 합니다.
100% 이하 또는 이상일 경우 버튼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 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1) 헤드셋을 꼽고 소리에서 재생장치, 녹음장치가 제대로 인식을 하는지 확인 합니다.
2) 인식이 잘 되어 있으면 기본장치가 헤드셋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3) 인식이 안되는 경우 다른 곳에 꼽을 곳이 있는지 확인 후 꼽아 봅니다. 그래도 인식이 안된다면 헤드셋 불량으로 판단 되오니 교체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참고 : 헤드셋은 소모품이라 수리가 안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원격지원신청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해 예약을 하시면 그때를 맞춰 원격으로 안되는 부분을 해결해 드립니다
단, 전국 분원이기 때문에 100% 인터넷 예약제 입니다. 전화 예약은 불가능 하오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 배정과 반 진도설정이 되어 있지 않아 온라인 학습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당황해 하지 마시고 해당 분원에 전화를 하셔서 말씀 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 주실 겁니다